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알아보기

레이븐앵두 2020. 7. 20. 17:18


웹 디자인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알아보기



요즘 온라인에서 많은 삶이 일어나고 있고, 좋은 웹사이트는 필수적이다.


이 기사를 읽고 귀성 방문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사이트에 눈에 띄는 태그 라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태그 라인은 다른 사용자에게 귀하 또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8초 이내에 머물거나 갈 것을 결정하기 때문에, 명확한 태그 라인은 독자들에게 그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를 빨리 알 수 있게 해준다.




빠른 웹사이트는 좋은 웹사이트다.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로딩되면서 오랫동안 기다리고 앉아있어야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다른 곳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그들 역시 아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어떤 종류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적절하게 기능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반드시 테스트하여 브라우저 호환성을 얻도록 하라.


콘텐츠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잘 나타나지만,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는 읽을 수 없거나 잘못 표시될 수 있다.


따라서 사이트가 활성화되기 전에 모든 대형 브라우저에 모든 페이지가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검색 상자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특정한 것을 찾고 있다면, 그들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검색 상자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를 얻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런 것이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다.


보통 검색창을 포함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데,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검색창을 찾는 곳이다.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사이트가 어수선하지 않고 전문적이고 잘 디자인되기를 원한다.


단순히 꾸미기 위해 그래픽을 사용하지 말고, 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양의 그래픽을 사용하면 어지럽혀지지 않으며 현장 사용성에 집중할 수 있다.




페이지가 빨리 로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훌륭한 웹사이트는 지연 없이 나타나야 한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즉각적인 만족을 원하니, 그들에게 그것을 주어라.




사이트 디자인의 시각적 측면을 파악하기 위해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물 모형을 만들 수 있다.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아마추어 웹 디자이너들이 전문적으로 보이는 사이트를 매우 빠르게 만들 수 있다.


포토샵처럼 사용하기 쉬운 도구가 없다면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다.




관련성이 있는 메타 태그는 당신의 사이트가 적절한 방문자를 유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서 관련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페이지를 분류하고 페이지 주제에 대해 알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표시할 수 있다.


콘텐츠가 정확하게 반영되지 않는 부실하게 구성된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트래픽이 많지 않다.




당신의 사이트에 "About Us" 페이지가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대부분의 웹사이트들은 이 지역에서 별로 흥미로운 카피를 가지고 있지 않다.


약간의 개성을 주려고 노력해라.


"About Us" 페이지에는 목표, 배경 및 영감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항상 다른 웹 디자인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도록 뉴스레터와 같은 것에 등록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웹 디자인 작업을 하는 동안 어떤 이유로 시력을 잃으면 바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누구나 경험에 관계없이 뉴스레터에 수록된 정보로부터 얻을 수 있다.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는 선택한 계획과 함께 제공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대역폭, 파일 크기, 플랫폼 및 공간 제한과 같은 측면은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이다.


당신이 무엇을 위해 지불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웹 디자인에 관한 책을 사는 것은 돈을 잘 쓰는 것이다.


필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스킬 레벨에 맞는 책부터 읽어 보십시오.




포토샵은 인기 있는 어플리케이션이고 웹 디자이너들은 그것을 배워야 한다.


그러나 Dreamweaver의 동반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 디자인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므로, 그것을 당신의 기술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키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말아라.




이 기사는 훌륭한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이 쉬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요령을 터득한 후에는 웹 페이지 설계가 훨씬 간단해지고 콘텐츠가 멋진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쉬워진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기억하라.